한국인이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Go →

Talk

스노우보드 하프파이프 올림픽 2연패 금메달리스트 클로이 킴

“제가 세 번째 올림픽에 조국을 대표하기 위해 밀라노에 도착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. 어린 저에게 누가 이런 날이 올거라고 말해줬다해도, 그 아이는 아마 믿지 않았을것입니다.” “부모님은 가족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찾기 위해 한국을 떠났습니다. 부모님은 제 여동생과 제가 언젠가 아메리칸 드림을 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그들이 알던 모든 것을 뒤로하고 떠났습니다. 그들의 […]

0
1
스노우보드 하프파이프 올림픽 2연패 금메달리스트 클로이 킴

“제가 세 번째 올림픽에 조국을 대표하기 위해 밀라노에 도착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. 어린 저에게 누가 이런 날이 올거라고 말해줬다해도, 그 아이는 아마 믿지 않았을것입니다."

"부모님은 가족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찾기 위해 한국을 떠났습니다. 부모님은 제 여동생과 제가 언젠가 아메리칸 드림을 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그들이 알던 모든 것을 뒤로하고 떠났습니다. 그들의 희생을 저는 결코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지 않을것입니다.

그래서 하프파이프 정상에 서서 스포츠의 가장 큰 무대에서 경쟁할 때 저는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고 임합니다. 저는 조국을 대표하지만 희망, 꿈, 용기를 안고 위험을 감수하면서 이 아름다운 나라에 온 신념을 이룬 분들을 대표하기도 합니다. 저는 제 유산이 자랑스럽습니다. 제 여정이 자랑스럽습니다. 그리고 다양성, 존엄성, 희망을 포용할 때 가장 강한 나라(미국)를 대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.“

T
작성자

Talk Master

답글 (0 )